[리뷰]중생지마교교주(1~47권 완결) - 봉칠월

중생지마교교주 - 봉칠월

 

제 목: 중생지마교교주

지은이: 봉칠월

출판사: 만월

출판일: 2020년 05월 04일

별 점: ★★★★

 

봉칠월 작가님의 중생지마교교주(1~47권 완결)입니다. 잘 사용하던 리페라가 사망하는 바람에 크레마s를 구입하고 리디북스엔 없고 YES24에 있는 책들 위주로 읽다가 오랜만에 보는 무협지입니다. 물론 이건 리디북스에도 있습니다.

 

주요내용은 현대를 살아가던 주인공(임엽)이 사고로 본인이 하던 게임 속(무협세계관)으로 들어가고 그 속에서 지존의 위치로 가기 위해 악전고투하는 이야기입니다. 물론 중간에 왜 그런 일이 발생한 것인지도 설명이 됩니다.

 

부자집 아들이지만 찌질하게 살아왔던 현생의 삻에서 무협지 세계로 넘어가 초휴라는 인물에 들어가게 됩니다. 게임스토리 상 후에 마교교주가 되는 인물인데 주인공이 깨어난 시점은 서출로 태어나 아직 변변한 권력도 없는 상황입니다.

 

게임 스토리를 잘 기억하고 있어 기연이나 무공비급을 얻어 강해지고 전략적인 사고를 통해 위기를 잘 이겨내고 강자가 됩니다. 악인에 가까운 성격으로 시원시원하게 일을 처리하여 고구마 먹게되는 장면은 없습니다. 초반부터 먼치킨이 되서 거침없이 지존으로 가는 것도 또한 아니라서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중국 판타지 특유의 개뻥이 심하지 않아 좋지만 드래곤볼 스타일의 피콜로 이기면 후리자 나오고 또 이기면 더 쎈놈 나오는 구조로 주인공은 해당 경지보다 1~2단계 위의 경지 사람보다 항상 쎄다는 설정과 그 경지를 돌파하면 또 다른 경지의 강자들이 나오는 구조가 뻔하긴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집중하며 읽을 수 있게 이야기 전개가 빠르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상황들에 마지막까지 책을 놓지 않도록 합니다. 강력 추천 드립니다.

 

한줄평

  : 오랜만에 만난 시원시원한 주인공

 

별점 4.5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