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북검전기 15권 - 우각

북검전기 - 우각


제 목: 북검전기

지은이: 우각

출판사: 청어람

출판일: 2016년 2월 29일

별 점: ★★★


우각 작가님의 북검전기(1~15권 연재중)입니다. 이제 마무리로 가고 있어 찾아보니 16권으로 완결이 나나 봅니다. 15권 내용도 운중천과 밀야의 최종전 형태로 이제 운중천과 북천문과의 최종전만 남은 상태입니다.


북검전기 15권


주요내용은 운중천이 사천무림을 묶으려고 광물독을 풀고 주인공을 소림의 백팔나한으로 죽이려고 하지만 심검으로 물리치고 북천문을 공격한 무인들도 하진월이 미리 눈치채고 모두 물리칩니다. 사천에 투입하며 눈을 가리고 무언가 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주인공은 다시 밀야와 운중천이 싸우고 곧으로 몰래 갑니다.


북천문을 묶어두고 운중천에서 밀야에게 총공세를 펼치고 있는 상황이고 밀야는 야주를 포함한 주력이 몰래 무적세가로 갑니다. 그래서 남은 밀야세력은 완패로 망한 상태입니다. 거기다 몰래 가서 피해를 주려고 한것 치고 너무 쉽게 무너지고 야주도 너무 쉽게 죽습니다. 어쨌든 밀야의 후기지수 중 최고의 무기였던 궁문희를 살려서 주인공이 도망치고 끝이 납니다.


마지막에 끝내려고 그랬는지 무력의 밸런스가 무너진게 아닌가 합니다. 모용율천이 심검을 보고 놀라는데 야주도 무력 수위가 그정도 였건만.. 이건 뭔지.. 어쨌든 이제 마무리가 되어 16권에서 결말이 허무하지 않게 끝나기를 바래봅니다.


[리뷰]북검전기(16권 완결)

[리뷰]북검전기 14권

[리뷰]북검전기(12~13권)

[리뷰]북검전기 11권

[리뷰]북검전기 10권

[리뷰]북검전기 9권

[리뷰]북검전기(6~8권)

[리뷰]북검전기(1~5권)


한줄평

 : 끝내기에 들어감


별점 3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