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군림천하 29권 - 용대운

군림천하 - 용대운


제 목: 군림천하

지은이: 용대운

출판사: 파피루스

출판일: 2015년 1월 9일

별 점: ★★★★☆


용대운 작가님의 군림천하(1~29권 연재중)입니다. 어제 도서대여점에서 29권이 나왔다고 연락을 줘서 퇴근길에 책을 빌릴 수 있었습니다. VIP회원이 됐는지 읽고 있는 작품 중에 신간이 나오면 문자로 연락도 주네요.


군림천하 29권


29권의 주요내용은 첫번째 쾌의당의 천살영주인 당각과 주인공의 대결입니다. 천수나타 당각은 암기를 이용한 최고의 경지에 이른 강적입니다. 거기다 주인공과는 상극인 무공이라 더 힘든 상황입니다. 이번 리뷰는 스포를 줄이기 위해 대결 결과는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 이야기는 경요궁의 인물들이 원래는 종남파 출신이란 것이 밝혀집니다. 왜 종남파가 아닌 경요궁이 된건지 비사도 나오며 종남의 무공을 익히고 있고 조사도 종남파 출신이니 경요궁을 종남의 속문으로 흡수합니다. 아마도 비류문도 조만간 속문으로 합쳐지면서 점점 세력도 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이야기는 28권에서 화산파와 대결했던 노해광의 내용으로 곡수가 죽고나서 화산파에서 고수들이 내려와 갈등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마도 30권 내용에서 이어지지 싶습니다.


29권은 여러가지 숨겨졌던 비밀들도 밝혀지며 이제 슬슬 마무리로 향하고 있습니다. 세권 정도 더 나오면 완결이 날 것 같은데 마지막까지 이런 추세로 가면 좋겠습니다.


[리뷰]군림천하 32권

[리뷰]군림천하 31권

[리뷰]군림천하 30권

[리뷰]군림천하 28권

[리뷰]군림천하(1~27권)


한줄평

  : 용대운 작가님이 하얗게 불태우고 있는 중


별점 4.5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