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십왕연대기(14권 완결) - 한세

십왕연대기 - 한세


제 목: 십왕연대기

지은이: 한세

출판사: 로크미디어

출판일: 2014년 6월 13일

별 점: ★★


한세 작가님의 십왕연대기(1~14권 완결) 입니다. 도서대여점에 추천작이라고 표시 되어 있어서 한번에 4권까지 빌려서 읽어보았습니다. 4권까지는 겨우겨우 읽었는데 5권은 빌려볼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십왕연대기


주요내용은 주인공(레안)은 아카데미를 다니던 중에 우연히 마계로 끌려갔다가 돌아온 생환자로서 처음부터 막강 먼치킨을 자랑합니다. 마계의 전쟁에서 용병으로 생활하며 마법/아이템 등등을 얻어 먼치킨도 이런 먼치킨이 없습니다.


주인공은 엔젤렌드 공국의 업둥이 큰아들로 왕자입니다. 제국이 마계에 용병을 보내면서 벌던 돈을 이제 마계전쟁이 끝나면서(?) 벌지 못하자 주인공의 공국을 먹으려고 합니다. (공국 자체가 부자) 그래서 주인공도 마계로 가게 됐던 것이고 동생도 아카데미로 보내서 죽이고 하려다가 주인공이 살아돌아와 주인공이 다시 아케데미로 돌아갑니다.


아카데미로 가는 여정에서 신화에서 나오는 인물들과 싸우고 이러 저런 인물들이 등장 싸움질.. 그러는 상황입니다만..


등장하는 인물들의 설정 자체에 몰입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 뒤로 갈수록 어떻게 이 책이 추천작으로 되어 있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최강 먼치킨에 대한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르겠지만 저는 이만 4권에서 하차합니다.


한줄평

 : 먼치킨 레안의 이야기


별점 2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